Global Prontier Everlabs
FAQ
FAQ 목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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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고객센터 연락처와 통화 가능한 시간을 알고싶어요.
현재 원활한 문의응대를 위해 게시판, 채팅 및 이메일로 상담서비스 운영중입니다.
게시판, 톡톡문의 또는 당사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 내 답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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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당일 출고 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?
우체국 소포로 출고되는 상품은 오후 3시이며, 로젠택배로 출고되는 상품은 오후 1시까지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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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출고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~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(도서산간 지방은 추가 기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보다 자세한 배송일정 문의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(우체국소포:1588-1300,로젠:1588-9988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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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기기 사용 및 호환 가능 여부를 알고싶어요.
기기마다 메모리카드 지원사양이 달라 당사에서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.
사용하시는 기기의 사용설명서 내 메모리카드 지원 사양을 참고하시거나, 기기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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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상품을 구매할 때 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. 변경이 될까요?
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및 수정 어렵습니다.
당사 고객센터(02-6160-8382)로 유선 문의 부탁드려요.
우체국 소포 발송 상품의 경우 오후 4시 이후로는 배송지 정보 수정이 불가능하며, 로젠 택배 발송 상품은 오후 1시 이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옥션/지마켓 스마일배송 상품은 스마일배송 고객센터(옥션:1644-0183, 지마켓:1644-5718)로 문의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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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상품을 잘못 구매해서 환불이나 교환을 하고싶어요.
오구매 등 구매자 책임 사유로 인한 환불이나 교환시, 상품 미개봉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상품이 미개봉 상태라면, 구매 사이트에서 환불 혹은 교환 접수 후 절차에 따라 상품을 보내주세요.
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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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배송 중 상태인데 운송장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인계 후 발송된 상품의 배송이력이 확인되기까지,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1~2일 내 배송 전산 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당사 고객센터(02-6160-8382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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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A/S나 보증서비스 시 택배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A/S 및 보증서비스시 아래 기준에 따라 택배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*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A/S발생시 배송비 판매자 부담
*제품 수령 후 14일 이후 A/S발생시 배송비 구매자 부담
*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A/S비용 무료, 14일 이후 별도 청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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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삼성 메모리&스토리지 제품의 A/S 방법이 알고싶어요.(메모리카드, SSD, USB 등)
삼성전자 메모리&스토리지 제품은 아래의 삼성전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삼성SSD서비스센터
070-8250-2646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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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삼성 램 제품의 A/S방법이 알고싶어요.
삼성전자 메모리&스토리지 제품은 아래의 삼성전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삼성 메모리 서비스센터
02-701-03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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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샌디스크 메모리&스토리지 제품의 A/S 방법이 알고싶어요.(메모리카드, SSD, USB 등)
샌디스크 상품은 물품 포장에 동봉된 제품 보증 스티커 하단에 A/S 담당 업체의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.
해당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A/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당사 보증스티커(everlabs)가 부착 된 경우, 당사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으며 홀로그램 스티커 및 구매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. (실구매확인)
구매내역은 구매사이트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
해당 제품의 무상서비스 지원 기간을 참고하여 '제품 + 홀로그램 스티커 + 구매내역서'를 함께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